> 홍보자료 > 회사뉴스
 

캐리어에어컨, 전국 마스크 품귀 현상에 취약계층 및 자사 전문점 직원위해 마스크 9천장 긴급 지원

[2020.03.25]

- 캐리어에어컨, ‘코로나19’ 함께 극복하기 위해 이동 자유롭지 못한 장애인과 대구, 경북지역 전문점에 마스크 9천장 긴급 지원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은 광주 장애인총연합회와 대구 경북지역의 캐리어에어컨 전문점에 마스크 9천장을 지원했다고 25일 밝혔다.

마스크 품귀 현상에 전국적으로 마스크 구입이 어려운 실정이다. 이에 캐리어에어컨은 이동이 자유롭지 못한 장애인과 직장인들을 위해 총 9천장의 마스크를 후원했다. 마스크는 캐리어에어컨 공장이 위치한 광주의 광주장애인총연합회에 5천장, 대구·경북 지역의 캐리어에어컨 전문점에 4천장이 고르게 전달되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마스크가 그 어느 때 보다 필요한 지금, 자유로운 이동이 어려운 장애인들과 근무 중인 직장인들은 마스크 구매가 쉽지 않다”며 “이러한 상황을 고려해 긴급하게 마스크 지원을 결정하게 되었다. 작은 힘이나마 지역민들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11일,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 방지를 위한 활동으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구·경북 음압병동, 응급실 308곳에 1억 5천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후원 한 바 있다.

이와 더불어 감염병 특별관리구역으로 지정된 대구·경북지역 거래처의 운영 안정화를 위해 3월 출하 분에 대한 대금결재를 한달 간 유예하는 등 지역의 어려움 극복을 함께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사진1]캐리어에어컨, ‘광주장애인총연합회’ 마스크 지원

(사진설명 : (좌로부터) 광주장애인총연합회 이인춘 회장 , 캐리어에어컨 윤영준 전무)

[사진2]캐리어에어컨, 대구,경북지역 캐리어에어컨 전문점 마스크 지원

사진설명 : (좌로부터) 캐리어에어컨 국내영업부문 정성욱 책임, 대구달서총판 남이균 대표, 캐리어에어컨 국내영업부문 백철우 책임)


이전글   가전제품 구매계획 있다면 지금이 적기! 캐리어에어컨, 에너지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 시 최대 30만원까지 구입비용의 10% 환급!
다음글   “나만의 공간에 감성을 입히다” 캐리어냉장, 클라윈드 피트인 파스텔 냉장고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