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자료 > 회사뉴스
 

캐리어에어컨, 고성능·고효율 ‘캐리어 클라윈드 의류건조기’ 출시

[2018.06.19]

- 저온제습건조 히트펌프 타입(10kg), 고온열풍의 히터 타입(3kg) 출시
- 고효율 인버터 BLDC모터 적용, 다양한 맞춤 건조 모드 장점
- 황사, 미세먼지, 장마철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계절 사용 가능


캐리어에어컨은 성능과 효율 두가지를 모두 충족한 ‘캐리어 클라윈드 의류건조기’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이 새롭게 선보인 2018년형 ‘캐리어 클라윈드 의류건조기’는 저온제습건조가 가능한 히트펌프 타입(10kg)과 고온열풍의 히터 타입(3kg)의 두 가지 방식으로 사용자의 생활 패턴에 맞게 구매해 사용할 수 있으며, 색상은 화이트, 실버 등 2종이다.

저온제습건조 히트펌프 타입(10kg) 의류건조기는 사용 환경에 따라 운전량을 정밀하게 제어하는 인버터 BLDC(Inverter BLDC Motor) 모터를 적용해 에너지 효율을 높였다.

이 제품은 히트펌프 시스템을 이용하여 저온제습건조 방식을 적용해 세탁물 내부의 습기를 제거하여 옷감의 손상을 최소화한다.

또한, 다양한 맞춤 건조코스를 선택할 수 있는데 데님(청바지) 및 면직, 울, 합성섬유 등 건조물에 따라 건조코스, 건조시간을 선택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에 더해 고급스러운 화이트 LED 디스플레이와 내부조명을 탑재해 디자인과 편의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고온열풍의 히터 타입(3kg) 의류건조기는 1~2인 가구를 겨냥한 소용량 제품으로 작은 크기지만 빠르고 위생적인 건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슬림한 사이즈와 편리한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활용성이 뛰어나다.

또한, 이 제품은 전기로 직접 열을 만들어 건조하는 전기히터 방식으로 창문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표준, 강력, 급속, 먼지털기 등 다양한 운전 기능을 탑재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캐리어 클라윈드 의류 건조기는 황사, 미세먼지, 장마철, 습한 무더위 등 사계절 환경에서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생활을 윤택하게 만드는 전문 가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클라윈드(Klarwind)는 캐리어에어컨이 개발한 패밀리 브랜드이다. 캐리어에어컨은 의류건조기 외에도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다양한 전문 가전 제품에 해당 브랜드를 부착해 제품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캐리어에어컨의 2018년형 ‘캐리어 클라윈드 의류건조기’는 전국 캐리어에어컨 전문점 및 온라인 공식직영 캐리어몰(www.carriermall.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가격은 저온제습건조 히트펌프 타입(10kg) 125만원대, 고온열풍의 히터 타입(3kg) 48만원대다.


[사진1] 캐리어에어컨 ‘캐리어 클라윈드 의류건조기’ 신제품 출시(저온제습건조 히트펌프 타입(10kg) - 왼쪽부터 화이트, 다크실버 색상)


[사진2] 캐리어에어컨 ‘캐리어 클라윈드 의류건조기’ 신제품 출시(고온열풍의 히터 타입(3kg) - 왼쪽부터 화이트, 실버 색상)





이전글   오텍캐리어, 한전에너지솔루션과 에너지 효율화사업 공동추진
다음글   캐리어냉장, '10HP(마력) 인버터 냉동기' 출시 “고효율·고성능·저소음으로 차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