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활동

> 홍보자료 > 사회공헌활동

캐리어에어컨, 차의과학대학교 사회공헌 협약식, 장학사업 ‘아름다운 동행’ 에 3천만원 기부

[2017.11.24]

- 차의과학대학교와 함께 장학사업, 난치병 환우, 장애인 의료지원 사업 진행
- 차의과학대학교 [아름다운 동행] 장학사업에 3천만원 기부


차의과학대학교(총장 이훈규)는 11월 23일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와 사회공헌사업 [아름다운 동행]을 체결하였다.

차의과학대학교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차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 지훈상 교학부총장,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 현병택 사장이 참석했다.

차의과학대학교는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주는 대학’이라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차의과학대학교와 캐리어에어컨은 장학사업, 난치병환우, 장애인 의료지원사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훈규 총장은 “높은 기술력과 혁신을 통해 에어컨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 캐리어에어컨이 본교 학생들의 꿈을 이루고 궁극적으로 그 학생들이 인류에게 건강과 희망을 줄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한 것에 대해 깊이 감사한다”고 말했다.

강성희 회장은 “국내 최고의 보건의료 및 생명과학 특성화 대학인 차의과학대학교에서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는 젊은 인재들에게 많은 기회가 주어져 훗날 글로벌 리더의 꿈을 실현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협약식에서 캐리어에어컨은 차의과학대학교 [아름다운 동행] 장학사업으로 3천만원을 기부하였다.

[사진1] 차의과학대학교와 캐리어에어컨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 협약 체결후 단체기념 촬영
(왼쪽부터 차의과학대학교 정광회 기획처장, 지훈상 교학부총장, 이훈규 총장,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 현병택 사장)


[사진2] 차의과학대학교와 캐리어에어컨 ‘아름다운 동행’ 사회공헌 협약 체결후 촬영
(왼쪽부터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 차의과학대학교 이훈규 총장)


이전글   오텍그룹, ‘제1회 오텍그룹회장배 전국보치아어울림대회’ 개최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